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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가장 좋은 About Us 페이지 예시 10가지

by techengineer 2025. 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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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agic Spoon

Magic Spoon은 좋아하는 설탕이 많은 시리얼을 대체할 저탄수화물, 무설탕 시리얼을 만듭니다. Magic Spoon의 About Us 페이지는 브랜드 자체처럼 짧고, 달콤하고, 유쾌합니다. 

이 페이지는 브랜드 창립이나 Magic Spoon이 받은 모든 찬사에 대해 깊이 다루지 않았습니다. 

그 대신 창업자들은 처음에 Magic Spoon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고민을 바로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 고통스러운 점은 무엇일까요? 모든 사람이 어린 시절에 좋아하던 것처럼 보이고 맛도 좋은 영양가 있고 활력이 넘치는 시리얼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아시죠, 프루트 루프, 코코아 퍼프, 시나몬 토스트 크런치(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같은 거요. 

하지만 대부분의 성인이 알다시피, 전통적인 시리얼은 몸에 좋지 않습니다. 바로 여기서 Magic Spoon이 등장합니다.

두 창립자는 최초의 매직 스푼 시리얼을 만드는 데 걸린 시간(1년)을 간단히 밝히고, 이것이 달콤한 음식에 대한 죄책감 없는 대안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다채로운 시리얼 조각은 페이지를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하는 데 도움이 되고, 텍스트 곳곳에 뿌려진 흥미로운 사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평균적인 미국인이 시리얼 한 그릇도 먹지 않더라도 매년 시리얼 100그릇을 먹는다는 통계처럼요 

이걸 설명해 주세요, 매직 스푼! 정말 궁금해요.

근거 없는 시리얼 그릇 소비 사실은 제쳐두고, 이는 다채롭고 재미있고 고객 중심적인 회사 소개 페이지입니다. 

2. Buffer

Buffer는 완전 원격 근무 체제를 갖춘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이며, 이 회사의 '회사 소개' 페이지는 여러 면에서 돋보입니다.

첫째, 이 페이지는 친절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웃는 얼굴 이모티콘, 캐주얼한 언어, Buffer 팀원들이 긍정적으로 기뻐하는 사진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 이 카피는 Buffer의 역사에 대한 잡다한 이야기와 회사의 핵심 가치에 대한 세부 정보를 능숙하게 엮어냅니다. 여기에는 투명성, 감사, "어제의 우리 자신"과 경쟁하려는 의지, 낙관주의가 포함됩니다. 

셋째, 비주얼은 가치를 뒷받침합니다. Buffer의 현재 수치(월간 반복 수익 및 일일 활성 사용자 포함)를 모두 About 페이지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카피는 Buffer의 사업 방식이 고객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어, 감사가 핵심 가치라는 사소한 이야기에서 Buffer는 "우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권이라는 사실을 알고 고객 대화에 접근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소개 샘플은 경쟁자를 비난하는 카피가 전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독자에게 모든 것이 잘 될 것 같고, 실수는 극복할 수 있고, 작은 단계로 성장할 수 있고, 지원이 곳곳에 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정말 강력한 것 같아요.

3. Allbirds

Allbirds의 About Us 페이지는 첫눈에 보기에 시각적으로 매력적입니다. 자연이 Allbirds를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꼭 알아야겠어요! 

이 이미지 바로 아래에서 알 수 있듯이, 답은 자연이 Allbirds 창립자 두 명에게 양모로 만든 지속 가능한 새로운 원단을 만들도록 영감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뉴질랜드 출신인 팀 브라운은 항상 메리노 양모의 마법 같은 특성에 정통했습니다. 그는 본질적으로 호기심이 많았고, 왜 그렇게 놀랍고 지속 가능한 자원이 신발 산업에 거의 없는지 스스로에게 묻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경이로움의 정신으로 Allbirds의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붐. 짧고, 달콤하고, 흥미롭다. 한꺼번에. 

온라인 매장에 대한 이 About Us 페이지의 사본은 고객이 Allbirds 신발을 신었을 때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
  • 합성소재의 부족
  • 30일 동안 질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보증으로 뒷받침되는 "클라우드 9" 수준의 편안함

이 모든 정보는 더욱 눈길을 끄는 시각적 자료로 뒷받침됩니다. 

그리고 지구를 위한 Allbirds의 헌신(B Corp 인증), 환원, 고객 편의성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옵니다. 

저는 회사 소개 페이지를 한 번 스크롤한 후 문자 그대로 회사의 스토리, 제품, 가치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얻었습니다. 모든 정보를 얻는 데 60초가 걸렸 습니다.

저는 그것을 효과적이라고 부르죠.

4.  Melissa & Doug

부모라면 Melissa & Doug에서 판매하는 다채로운 나무 제품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원래 퍼즐로 유명했던 이 회사는 이제 장난감 나무 의사 사무실과 식료품 카운터(정말!)부터 기차 세트와 공예 키트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모든 것이 나무로 된 것은 아니지만 , Melissa & Doug는 가능하면 플라스틱은 피합니다. 

장난감은 더 단순했던 시절로 돌아가고, 부모들은 그것을 탐식합니다. (저도 포함됩니다. 제 아들이 두 살이 되었을 때, 그는 Melissa & Doug Latches Barn Toy를 받았고 저는 그가 하는 것보다 더 많이 놀았습니다.)

육아 환경에서 화면이 점점 더 흔해지면서, Melissa & Doug는 아이들을 위해 모든 놀이를 해주는 태블릿과 장난감에 대한 상쾌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대신 초점은 개방적이고, 화면 없는, 지속 가능한 놀이입니다. About 페이지는 이러한 핵심 가치를 유쾌하고 파스텔한 일러스트로 보여줍니다. 

짧고 간결하며, 전 세계 부모의  고민을 담고 있습니다. 자녀가 태블릿을 사용하지 않고 실제로 장난감으로 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멜리사와 더그에게 가려면 걷지 말고 달려가야 해요. 그렇게 하세요.

5.  Cotopaxi

Cotopaxi는 지속 가능한 장비를 만들고 수익의 일부를 전 세계 빈곤 퇴치에 기부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Cotopaxi About Us 페이지는 다채로운 Cotopaxi 재킷을 입은 네 사람의 사진으로 즉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바로 아래에는 코토팍시가 무엇인지 세 줄로 독자에게 알려주는 스니펫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초점은 Cotopaxi의 제공 사항에서 벗어나 회사의 세 가지 핵심 원칙에 집중됩니다. 

  • 빈곤과의 싸움
  •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조
  • 책임 

아래로 스크롤하면 2024년 4월에 발표된 Cotopaxi의 2023년 영향 보고서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저는 GRI 지속 가능성 보고 표준을 준수하는 보고서를 클릭했는데, 놀라울 정도로 철저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회사가 미치는 영향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된 모든 섹션은 1% for the Planet 및 Fair Trade Certified와 같은 제3자 기관에서 사실 확인을 거쳤습니다.)

About Us 페이지를 더 내려가면 Cotopaxi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데 헌신하는 이유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설립자] 데이비스 스미스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자랐으며, 기회에 대한 불평등한 접근으로 인한 어려움을 직접 목격했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에 목격한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해 사업을 선의의 힘으로 사용하는 데 전념했습니다."

그리고 페이지 맨 아래에는 회사가 설립된 2015년부터 현재까지의 모든 영향 보고서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투명성이라고 부릅니다. 

브랜드가 다른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는 것처럼 고객도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하는 소개 페이지를 만들고 싶다면, 코토팍시가 바로 청사진입니다. 

6.  Mayo Clinic

Mayo Clinic은 진보된 연구와 우수한 환자 치료로 유명한 비영리 의료 센터입니다. 그리고 의료 분야의 about us 페이지에 관해서 Mayo Clinic은 매력적인 사례입니다. 

Mayo Clinic의 about us 페이지를 방문하면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한 번에 한 사람씩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의료 문제를 해결합니다"라는 태그라인입니다. 바로 아래에는 Mayo Clinic 환자의 사진과 그들의 스토리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환자 중심 치료를 나타내는 '회사 소개' 페이지만큼 환자에게 초점을 맞춘 것은 없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면 Mayo Clinic이 환자에게 어떻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의료 비영리 단체의 역사는 텍스트 전체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 about us 페이지의 인용문처럼: "Mayo Clinic에서 전문가들은 환자의 가장 어려운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혁신의 역사는 거의 15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형제인 Will과 Charlie Mayo가 의학에 대한 통합적이고 팀 기반의 접근 방식을 개척했을 때입니다."

결국은 환자에게 돌아옵니다. 

더 아래로 내려가면 Mayo Clini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위치
  • 거버넌스와 이사회
  • 메디케어 책임 의료 기관
  • 자원봉사자
  • Mayo Clinic Care Network 리소스
  • 사명과 가치

각 주제마다 별도의 페이지가 있으므로, 정보가 정보 페이지를 복잡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페이지 하단에는 Mayo Clinic에 기부하여 환자들이 건강상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CTA 버튼이 있습니다. 

비영리 단체 여러분, 주의하세요! 

7.  Toyota

토요타는 자동차를 만드는 회사이고, 회사 소개 페이지에서는 그 자동차가 얼마나 놀라운지에 대해 시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 말은, 그것들은 정말 놀랍습니다. 그것들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제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제 가족은 토요타  사온 적이 있습니다. 제 유일한 차는 2014년형 토요타 타코마로, 15만 마일이 넘게 잘 달리고 있습니다. 제 부모님이 제 어린 시절 내내 운전했던 토요타처럼, 이 차도 적어도 20년은 더 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Toyota About Us 페이지는 차량의 훌륭함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대신, 고객에게 바로 주목을 보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이렇습니다. "저희의 열정은 사람들에게 세상을 탐험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자유를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Toyota Philosophy가 있습니다. 모래색 배경은 Toyota 뒷좌석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고객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합니다. 

그리고 텍스트는 계속해서 고객을 찬양합니다. 이 섹션의 제목은 "당신이 우리를 움직이는 원동력입니다"와 "당신의 삶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와 "당신의 방식으로 변화를 주도하세요"와 같은 내용을 말합니다. 

너, 너, 너의. 

'회사 소개' 페이지에서 고객 중심적인 부분을 더 강조할 수 있을까요 ?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8.  Nike

Nike는... 글쎄요, 모두가 Nike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명백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이 스포츠웨어 거대 기업은 아직 고객에 대한 집중력을 잃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정보 페이지에서도 말이죠. 

아무도 Nike가 약간이라도 겸손하게 자랑하는 것을 비난하지 않을 것입니다 . 뭐, 결국 Nike 잖아요 . Nike Swoosh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Nike의 시각적으로 눈길을 끄는 about us 페이지는 모두 Nike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동선수에 관한 것입니다. 영리하게도, about us 페이지에 따르면 "몸이 있다면, 당신은 운동선수입니다." 

정말 대담한 발언이에요. 

또한 포괄적입니다. 이 페이지를 보는 모든 사람에게 환영받는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Nike가 그들이 자신의 몸과 그 몸이 할 수 있는 일을 기념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Nike 장비는 올림픽 선수와 NBA 스타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

조금 더 아래로 스크롤하면 Nike 신발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사진 에세이를 엿볼 수 있습니다. 더 아래로 내려가면 Nike의 과거를 담은 뉴스 기사, 선수 인터뷰, 스토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면 2023년 영향 보고서 링크, 신제품 및 이벤트 링크, Nike 이니셔티브 링크 등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는 많고 텍스트는 많지 않아서, 누구나 Nike가 무엇인지 알고 있기에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저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About Us 페이지의 첫 번째 모습입니다. Nike가 운동선수를 위해 봉사한다는 대담한 진술, 그리고 Nike의 눈에는 신체가 있다면 운동선수라는 진술입니다. 

환영해주는 느낌이 들고, 긍정적인 느낌이 들고, 나이키 신발을 사러 가고 싶어집니다. 

9.  National Park Service

국립공원관리청(NPS)은 미국 내 433개의 국립공원, 역사 유적지, 자연 랜드마크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정부 기관입니다. 

사업은 아니지만, 국립공원청의 '회사 소개' 페이지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읽기 편하며, 사용자 중심적입니다. 

하지만 이 경우 사용자는 단순히 보호된 사이트를 방문하고 해당 사이트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입니다. 

세 개의 짧고 읽기 쉬운 문단으로 NPS의 역사, 수행하는 업무, 그리고 "어린이와 가족이 야외 활동을 하고, 활동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까운 기회를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는 내용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아래쪽에는 다음 내용이 표시된 섹션이 있습니다.

  • NPS를 관할하는 법률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사명 선언문
  • 다양한 직업 및 자원 봉사 프로그램과 연결된 직원 섹션
  • NPS 구조의 명확한 분석과 시각적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상징적인 NPS 화살촉 엠블럼의 간략한 역사
  • FAQ, 공원 계획 도움말, 지도 및 방문자 통계에 대한 링크가 있는 자세히 알아보기 섹션
  • 모든 공식 NPS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있는 Follow Us 섹션

About 페이지는 보기에 편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소화하기 쉽습니다. 명확하고 직접적이며 도움이 되는 업계에 있다면 NPS 사이트는 About Us 페이지의 좋은 예입니다.  

10.  Burt’s Bees

Burt's Bees는 밀랍 기반 립밤과 스킨케어 제품을 만드는 천연 개인 관리 브랜드입니다. 제가 현실에서 어떤지 아는 사람이라면, Burt's Bees 립밤 없이는 어디에도 가지 않는다는 걸 알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Burt's Bees의 제품 소개 페이지 디자인이 훌륭하고, 립밤도 훌륭하다는 것을 보고 기뻤습니다. 

물이 떨어지는 벌집! 진짜 버트와 그의 벌들(좋아요, 배우지만 그래도요)! 히치하이킹 순간이 어떻게 그렇게 수익성 있는 브랜드로 바뀌었는지에 대한 짧지만 흥미로운 역사, 클로록스가 2007년에 9억 달러 이상에 인수했습니다!

Burt's Bees 소개 페이지에서 모든 내용을 확인하세요. 

또한 회사가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방법, 농업 파트너를 지원하는 방법, 제품이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섹션도 있습니다.

굵은 분홍빛 빨간색 헤더, 짧은 텍스트, 그리고 햇살 같은 노란색 하이라이트가 가득한 이 디자인은 밝고, 야외적인 느낌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잘 맞습니다. 

훌륭한 About 페이지를 만드는 요소

지금까지 10가지의 가장 뛰어난 사례를 살펴보았으니, 여러분도 웹사이트에 대한 소개 페이지 아이디어가 넘쳐나실 겁니다. 

매력적인 회사 소개 페이지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5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이야기를 전한다

이는 단순히 브랜드나 조직의 역사를 기록하는 것을 넘어섭니다. 대신, 청중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역사의 순간에 집중하세요.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싶다면 더 긴 역사 페이지로 링크를 걸어보세요.

하지만 하이라이트를 위해 about 페이지를 남겨두세요. 하이라이트를 당신의 사명, 가치, 그리고 처음에 사업을 만든 이유와 연결하면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청중 중심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자신이나 사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신, 방문자와 소통할 수 있는 방식으로 스토리를 구성하세요. 항상 이 생각을 머릿속에 간직하세요. 왜 그들이 신경 써야 할까요?

가혹하게 들리겠지만, 중요한 건 이겁니다. 귀하의 웹 방문자는 귀하의 사이트로 와서 귀하가 하는 일이 그들이 원하는 것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

그러니 그들에게 보여주세요. 당신의 여정, 당신의 전문성, 또는 당신의 가치가 그들에게 어떻게 이로운지 보여주세요 .

개성이 넘쳐요

사람들은 얼굴 없는 대기업이 아닌 진짜 사람과 소통하고 싶어합니다. 여기에 포함시킨 about 페이지 예시에는 헤쳐나갈 기업적 표현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에 대한 이유는 아무도 기업에서 쓰는 표현을 읽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건조하고 지루한 업계에 있다 하더라도, About 페이지에 개성을 불어넣을 방법을 찾으세요. 강요할 필요는 없습니다. 언어를 간단하게 유지하고, 문장을 짧게 하고, 내용을 공감할 수 있고 진실되게 유지하세요. 

하지만 브랜드에 장난기를 더 많이 더할 여지가 있다면, 그것을 받아들이세요! 

이 페이지에는 고품질의 비주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about us 페이지에는 귀하의 메시지를 돋보이게 하는 이미지나 다른 시각적 요소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동시에 디자인은 귀하의 브랜드와 일치해야 합니다. 귀하의 웹사이트 전체에서 동일한 글꼴, 색상, 이미지 스타일을 사용하여 귀하의 브랜드를 일관되고 인식 가능하게 유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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