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리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많은 WPBeginner 독자들이 사이트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유지하면서 광고 수입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문의했습니다. 광고 새로고침을 사용하면 같은 위치에 다양한 광고를 순환 게재하여 광고 노출수와 광고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광고 새로 고침을 사용하여 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리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광고 새로 고침이 어떻게 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릴 수 있나요?
WordPress의 광고 새로 고침은 여러 광고를 한 곳에 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곳에만 표시되는 기존 광고와 달리 광고 새로 고침은 페이지를 다시 로드하지 않고도 방문자에게 표시되는 광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광고 새로고침은 한 페이지에 여러 광고를 게재하는 것보다 방해가 적기 때문에 사용자 환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출수를 늘리기 위해 추가 페이지뷰 없이도 블로그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고 새로 고침을 통해 WordPress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광고 유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실적이 가장 좋은 항목만 표시하고 실적이 좋지 않은 항목은 제외하여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즉, 광고 새로고침을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 네트워크는 표시되는 광고의 총 개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순환 광고에 대한 노출수를 계산하면 WordPress 속도와 성능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광고 새로고침은 Google 애드센스 가이드라인과 충돌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거나 대체 광고 네트워크를 찾아보세요.
이를 염두에 두고 광고 새로 고침을 사용하여 WordPress에서 광고 노출을 늘리는 2가지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빠른 링크를 사용하여 원하는 방법으로 건너뛸 수 있습니다.
방법 1: 고급 광고(유료 플러그인)로 광고 새로 고침 활성화
첫 번째 방법은 웹사이트 전체에 광고 새로 고침을 설정하기 위한 사용하기 쉬운 플러그인인 고급 광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광고 새로 고침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하겠습니다.
1단계: 고급 광고 프로 설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고급 광고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활성화되면 플러그인 프로 버전의 라이센스 키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고급 광고 » 라이선스로 이동하세요. 그런 다음 'Pro'에 라이센스 키를 입력하고 '라이센스 활성화'를 클릭하세요.
이제 고급 광고»설정으로 전환하고 '프로' 탭으로 이동하세요. 이 화면에서 '캐시 무효화' 옵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수동적 캐시 무효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캐시 무효화는 웹 브라우저가 광고를 포함하여 JavaScript, CSS 또는 이미지 파일의 캐시된 버전을 제공하지 못하게 합니다. 이 설정은 광고가 사용자에게 올바르고 관련성 있게 표시되도록 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제 아래로 스크롤하여 '이 페이지에 설정 저장'을 클릭하세요.
2단계: 광고 설정
이제 WordPress에 표시하려는 광고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은 고급 광고(Advanced Ads) » 광고(Ads)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첫 번째 광고를 설정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먼저 새 광고에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일반 텍스트 및 코드, 더미(테스트용), 리치 콘텐츠, 이미지 광고, 광고그룹, Google Ad Manager, 애드센스 또는 AMP 등 사용 가능한 광고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참고: Advanced Ads Pro에서는 광고 새로고침을 위해 Google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으므로 이 플러그인과 함께 다른 광고 유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매개변수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면 광고 설정을 위한 몇 가지 설정이 표시되며, 이는 선택한 광고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미지 광고 옵션을 사용하면 광고 이미지 업로드, 크기 맞춤 설정, 추적 활성화, 맞춤 링크 추가, 새 창에서 링크 열기, nofollow 속성 추가, '스폰서' 속성 추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너의 광고.
더 아래로 이동하시면 '레이아웃/출력' 섹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여백, 텍스트 배치, 정렬 등을 맞춤설정하여 웹사이트에서 광고 레이아웃이 표시되는 방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는 맞춤 HTML 및 CSS로 광고를 맞춤설정하는 설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광고가 한 번만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동일한 광고 새로 고침 지점에서 광고가 여러 번 다시 로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짜증을 내거나 광고를 보지 못하게 되는 일이 없습니다.
다음 섹션은 타겟팅입니다. 여기에서 광고가 표시되어야 하는 경우에 대한 표시 조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고 있는 페이지가 블로그 게시물인 경우 광고가 표시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표시 조건을 확인하세요.
방문자 조건을 맞춤설정하여 광고가 표시되어야 하는 사용자 유형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로그인했거나, 특정 장치를 사용하거나, 특정 위치에서 왔거나, 특정 횟수만큼 광고를 보지 않은 경우 등이 있습니다.
광고 설정에 만족하면 위로 스크롤하여 '초안 저장'을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광고를 바로 시작하려면 '게시' 버튼을 누르세요.
이제 광고 새로 고침 지점에 충분한 광고가 있을 때까지 동일한 단계를 반복하세요.
3단계: 광고그룹 만들기
모든 광고를 설정한 후 이제 광고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한 지점에서 여러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고급 광고 » 그룹 및 순환으로 이동하여 '+ 새 광고 그룹'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런 다음 광고그룹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무작위 광고(광고가 무작위 순서로 표시됨), 순서가 지정된 광고(먼저 표시되는 광고 맞춤설정), 그리드(광고가 그리드 형식으로 표시됨), 슬라이더(광고가 슬라이더).
예를 들어 '임의 광고'를 사용하겠습니다.
광고그룹의 이름도 입력하고 '새 그룹 저장'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제 광고그룹을 구성할 수 있는 설정이 포함된 팝업이 표시됩니다. '표시되는 광고'에서는 동시에 표시되는 광고의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 고침 간격' 설정을 활성화하려고 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정기적으로 광고가 새로 고쳐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일정 시간 동안 방문자에게 다양한 광고를 표시하여 클릭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새로고침되기 전에 각 광고가 표시되는 시간을 밀리초 단위로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숫자는 2000입니다.
창 아래로 이동하여 광고를 하나씩 추가해 보세요.
드롭다운 메뉴에서 광고를 선택하고 광고 가중치에 대한 숫자를 선택한 다음 '추가'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무작위 광고 설정을 사용하면 광고 가중치에 따라 그룹 내에서 광고가 표시되는 빈도가 결정됩니다. 광고 순서를 정의하지는 않지만 각 광고가 게재될 가능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완료한 후 '[광고그룹 이름]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4단계: WordPress 웹사이트에 광고그룹 배치
광고그룹이 설정되었으면 이를 WordPress 블로그나 사이트에 삽입해 보세요. 이렇게 하려면 고급 광고 » 게재위치로 이동하여 '+ 새 게재위치'를 클릭하세요.
다음으로 광고 게재위치 유형을 선택하세요.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다양하며, 각 옵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배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머리글, 바닥글, 게시물 목록 사이, 블로그 게시물 콘텐츠의 여러 단락 뒤 등에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완료한 후에는 광고 게재위치에 이름을 지정하고 앞서 만든 광고그룹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새 게재위치 저장'을 클릭하세요.
또는 개별 페이지, 게시물, 사이드바, 위젯 영역 또는 테마 템플릿 부분에 광고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고급 광고 » 그룹 및 순환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량 표시' 버튼을 클릭하세요.
광고그룹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단축 코드 또는 PHP 코드를 보여주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에 단축 코드를 추가하는 방법이나 웹사이트를 손상시키지 않고 사용자 정의 코드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그게 다야! 이제 웹사이트를 미리보고 광고그룹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고급 광고 무작위 광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 2: 광고 새로 고침 제어로 광고 새로 고침 활성화(무료 플러그인)
새 플러그인에서 광고를 설정하지 않고 기존 광고 슬롯에 새로 고침 기능만 추가하려는 경우 무료 광고 새로 고침 제어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광고 관리 플러그인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하세요. 아직 광고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광고를 위한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추천을 위해 WordPress에 가장 적합한 광고 관리 플러그인 및 솔루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광고 단위를 추가한 후에는 광고 새로 고침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광고 새로 고침 제어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 플러그인 설치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플러그인이 활성화되면 설정 » 광고 새로고침 제어로 이동하세요. 이 화면에서 광고 새로고침 설정을 지정하게 됩니다. 이러한 설정은 전역적이며 웹사이트의 모든 광고 단위에 적용됩니다.
가장 중요한 플러그인 설정은 '조회 가능성 임계값', '새로 고침 간격' 및 '최대 새로 고침'입니다.
'가시성 기준' 설정은 노출로 간주되기 위해 조회 가능해야 하는 광고의 양을 나타냅니다.
'새로고침 간격'은 새로고침하기 전에 광고가 표시되는 시간입니다.
마지막으로 '최대 새로 고침'은 광고 슬롯을 새로 고칠 수 있는 횟수를 설정합니다.
이 숫자를 자유롭게 변경하세요. 하지만 대부분의 기존 광고 네트워크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므로 기본 설정을 그대로 유지하겠습니다.
최종 플러그인 설정은 비워 둘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광고 단위 또는 광고 크기를 제외하려는 경우 광고 단위 크기 또는 광고 단위 ID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변경을 완료한 후 '변경사항 저장'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제 위 설정에 따라 방문자를 위해 광고 단위가 자동으로 새로고침됩니다.
보너스 팁: 추적을 설정하여 광고 실적을 확인하세요.
WordPress에서 광고 새로 고침을 설정한 후에는 광고 실적을 모니터링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를 통해 어떤 광고가 가장 많이 전환되고 있는지, 광고 새로 고침 단위가 더 많은 노출수를 얻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즉, 수동 설정은 초보자에게 겁이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귀하의 사이트를 Google Analytics와 연결하려면 MonsterInsight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00만 개 이상의 웹사이트에서 사용되는 WordPress용 가장 좋고 쉬운 분석 솔루션입니다.
MonsterInsights를 사용하면 전환 추적을 설정하여 광고 성공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로 전환되는 캠페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ordPress에서 전환추적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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