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PN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by techengineer 2024. 5. 12.
반응형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TV를 분리하거나 Netflix에서 로그아웃하거나 앱을 다시 설치하여 오류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끔 앱이 삼성 TV에 로드되지 않거나 오류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amsung의 Instant On 기능을 비활성화하고 Netflix 서버가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VPN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항상 어디서나 미국 Netflix를 위한 최고의 VPN인 ExpressVPN에 연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구형 삼성 TV 모델에 대한 지원은 종료되었지만 모든 새 모델에 대한 아래 문제 해결 팁을 사용하여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Netflix가 삼성 스마트 TV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Netflix가 삼성 스마트 TV에서 작동하지 않는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매우 실망스럽고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테스트 후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다음과 같은 이유를 발견했습니다.

  • 네트워크 연결 문제 : 홈 Wi-Fi 연결에 문제가 있으면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 스트리밍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 버그 또는 잘못된 설정: TV에 설치된 소프트웨어에 버그가 있거나 잘못된 설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Netflix가 삼성 TV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VPN 연결 문제: Netflix에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VPN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VPN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etflix 프록시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Netflix에서 VPN을 금지한 경우 이러한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제한된 국가에서 액세스 중일 수 있습니다 . 귀하의 국가에서 Netflix를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국가에서는 Netflix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쉬운 수정]

몇 가지 문제 해결 팁을 테스트한 후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해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팁을 선정했습니다 . 아래 문제 해결 팁 중에서 선택하여 오류를 수정하고 원하는 모든 프로그램과 영화를 계속 스트리밍하세요.

넷플릭스가 다운됐나요?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표시되면 광범위한 서비스 중단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 먼저 Netflix 서비스가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받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운영 여부는 넷플릭스 공식 상태 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또는 DownDetector.com 과 같은 타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용자 보고서를 수집하여 웹 사이트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현지화된 서비스 중단을 식별하기 위한 지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Netflix 서비스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의 영업이 중단되었는지 직접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다면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다운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Netflix가 중단되는 경우 유일한 옵션은 서비스가 복원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삼성 스마트 TV를 분리하세요.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전원을 껐다가 켜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트리밍 오류를 수정하려면 삼성 스마트 TV를 분리하세요.

  • 리모컨의 전원 버튼을 이용해 삼성 스마트 TV를 꺼주세요 .
  • 벽면 콘센트에서 TV의 플러그를 뽑고 약 1분 정도 기다립니다.
  • TV의 플러그를 뽑은 상태에서 TV(리모컨 아님)의 전원 버튼을 30초 동안 눌러 잔류 전기를 방전 시키세요 .
  • 기다린 후 TV를 전원 콘센트에 다시 연결하세요 .
  • 리모컨을 사용하여 삼성 스마트 TV를 다시 켜세요 .

전원을 껐다가 켜면 Netflix의 오작동을 유발할 수 있는 임시 구성이 지워지고 검은색 화면, 앱이 로드되지 않음, 앱이 응답하지 않는 등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Netflix에서 로그아웃합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Netflix 계정에서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계정 데이터를 새로 고치고 세션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 TV에서 Netflix를 재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 앱을 엽니다 .
  • 앱 내에서 메뉴나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
  • 아래로 스크롤하여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면 선택 사항을 확인하세요.
  • 로그아웃한 후 Netflix 계정 자격 증명을 입력하여 다시 로그인하세요.

Netflix 앱을 다시 설치하세요.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앱을 다시 설치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V 홈 화면의 앱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
  • Netflix 앱을 강조 표시 하고 삭제 또는 제거를 선택하여 제거합니다.
  • 앱이 제거되면 App Store로 돌아갑니다 .
  • Netflix를 검색 하고 설치를 선택하여 TV에 앱을 다운로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Netflix를 다시 설치하면 검은 화면이 나타나거나 앱이 응답하지 않는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손상된 데이터가 지워집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 캐시를 어떻게 지우나요?”가 궁금하신 경우, 삼성 스마트 TV는 개별 앱의 캐시를 지울 수 있는 직접적인 옵션을 제공하지 않지만 앱을 다시 설치하는 것이 효과적인 해결 방법이라는 점을 아셔야 합니다.

Samsung Instant On 비활성화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Instant On 기능을 비활성화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Instant On은 더 빠른 시작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스트리밍 앱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삼성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누르세요 .
  • 설정으로 이동하여 일반을 선택합니다.
  • Samsung Instant On 기능을 찾아 끄기로 전환하세요.

Instant On을 비활성화하면 TV 시작 시간이 늘어날 수 있지만 검은색 화면이 나타나거나 Netflix 앱이 응답하지 않는 등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TV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삼성 스마트 TV에서 원활한 스트리밍 환경을 보장하려면 TV 펌웨어와 Netflix 앱을 모두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성 스마트 TV 소프트웨어와 Netflix 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권장합니다.

삼성 스마트 TV 펌웨어 업데이트:

  • 홈 버튼을 누르고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지원을 선택한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하세요.
  •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찾아보고 화면의 지시에 따라 설치하십시오.

삼성 TV에서 Netflix를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 TV에서 스마트 허브나 앱스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
  • 넷플릭스 앱을 선택하세요 .
  •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이를 선택하여 최신 버전의 Netflix를 설치하세요.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모든 사용자는 TV의 펌웨어 및 앱에 대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활성화하여 향후 수동 업데이트를 방지해야 합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네트워크 연결 확인

삼성 스마트 TV 오류로 인해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인터넷 연결 문제 때문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스트리밍 품질에 맞는 속도와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Netflix는 720p HD 스트리밍 의 경우 최소 3Mbps , 1080p 의 경우 5Mbps , 4K의 경우 15Mbps를 제안합니다.

현재 인터넷 속도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업그레이드를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의 전반적인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양의 데이터가 필요한 다른 앱을 사용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간단한 Google 검색 도 인터넷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른 장치가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삼성 스마트 TV의 네트워크 연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삼성 스마트 TV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누르세요 .
  • 설정으로 이동하여 일반으로 진행합니다.
  • TV의 네트워크 상태를 보려면 네트워크를 선택하세요  .
  • TV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Wi-Fi 네트워크에 다시 연결 하고 네트워크 상태를 선택하여 연결을 다시 테스트하세요.

Netflix 요금제를 확인하세요. 액티브인가요?

확인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Netflix 요금제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여부입니다. 요금제 갱신을 잊어버린 경우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Netflix 요금제가 활성 상태인지 확인하려면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독 갱신과 관련된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구독이 비활성화된 것으로 확인되면 구독을 갱신하고 Netflix 스트리밍을 다시 시도해 보세요.

삼성 TV에서 스마트 허브 재설정

다른 모든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했지만 여전히 삼성 스마트 TV 오류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스마트 허브를 재설정하면 지속적인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삼성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누르세요 .
  • 설정으로 이동하여 지원을 선택하세요.
  • 자가 진단을 선택한  다음 스마트 허브 재설정을 선택하세요.
  • PIN을 입력하세요 (기본값은 “0000”).

스마트 허브를 재설정하면 모든 앱에서 로그아웃되고 모든 앱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다시 설치하고 Netflix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는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 계정을 재설정하는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Netflix가 차단될 수 있음

경우에 따라 지역 제한 이나 네트워크 차단 으로 인해 Netflix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 현재 Netflix가 지원되지 않는 국가는 거의 없지만 이로 인해 영향을 받을 가능성은 여전히 ​​있습니다. 중국, 크리미아, 북한, 러시아, 시리아의 삼성 스마트 TV에 Netflix를 설치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해당 지역에서는 스트리밍 플랫폼을 사용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해당 지역에서 Netflix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VPN을 사용하는 경우 Netflix에서 차단할 수 있으므로 연결을 끊어보세요. 학교나 직장처럼 액세스가 제한되는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 사운드가 작동하지 않음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를 사용할 때 오디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몇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TV가 음소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리모컨을 사용하여 볼륨을 높여보세요. 때로는 볼륨을 조정하는 것만큼 간단하게 해결 방법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삼성 스마트 TV의 오디오 출력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누르세요 .
  •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
  • 소리를 선택합니다 .
  • 사운드 출력을 선택합니다 .
  • 출력 옵션으로 TV 스피커를 선택하세요 . 이는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설정입니다.

위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연결 케이블을 확인하십시오.

  • TV에서 HDMI 및 오디오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
  • 안전하게 다시 연결하세요 .
  • 소리를 다시 테스트해 보세요 .

오디오 문제가 지속되면 TV가 다중 입력을 지원하는 경우 다른 입력 소스로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오디오를 테스트하여 문제가 Netflix에만 국한되는지 확인합니다. Netflix에만 오디오 문제가 있는 경우 앱을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삼성 스마트 TV에 검은색 화면이 표시되는 Netflix

Netflix를 시작할 때 검은 화면이 나타나면 이는 앱이나 펌웨어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Samsung TV 검은 화면 오류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 Netflix 앱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 TV를 분리하고 1~2분 정도 기다렸다가 다시 연결하세요.
  • 필요한 경우 Netflix 앱을 제거 하고 다시 설치하세요 .
  • TV의 펌웨어가 최신인지 확인하세요 .
  • 문제가 TV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른 디바이스에서 Netflix를 스트리밍해 보세요 .

Netflix가 스마트 TV에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ExpressVPN이 최고의 VPN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 105개국의 초고속 서버
  • Netflix, Hulu 등에 대한 탁월한 차단 해제 기능
  • 동급 최고의 암호화로 신뢰할 수 있는 보안과 광고, 추적기, 유해 사이트를 차단하는 고급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 최대 8개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
  • 실시간 채팅을 통한 연중무휴 고객 지원
  • 30 일 환불 보장

25개 이상의 VPN을 테스트한 결과, ExpressVPN은 원하는 프로그램과 영화를 시청하는 동안 삼성 스마트 TV의 스트리밍 오류를 수정할 수 있는 최고의 Netflix용 VPN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VPN은 버퍼 없는 스트리밍 경험을 위한 프리미엄 기능과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VPN 서비스는 미국 내 25개 서버 위치 에 서버를 제공 하고 105개국  3000개 이상의 서버를 제공합니다 . 여기에서는 ExpressVPN의 뉴욕 서버를 사용하여 미국 Netflix를 차단 해제했으며 중단 없이 여러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ExpressVPN에 연결한 후 Netflix에서 프로그램과 영화를 쉽게 스트리밍했습니다.

권장 서버: 뉴욕, 뉴저지, 로스앤젤레스

스마트 TV에서 ExpressVPN을 테스트했을 때 100Mbps 연결에서 89.42의 빠른 다운로드 속도  84.64의 업로드 속도를 제공했는데 , 이는 Netflix 콘텐츠를 원활하게 스트리밍하는 데 중요합니다.

ExpressVPN은 Netflix 콘텐츠 스트리밍을 위한 놀라운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제공합니다.

ExpressVPN을 사용하면 하나의 계정으로 8개의 장치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iPhone, Android, Roku, iPad, PS4 등에서 Netflix 쇼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MediaStreamer 기능 을 사용하면 VPN을 직접 지원하지 않는 장치에서 미국 IP 주소를 얻어 지역적으로 제한된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ExpressVPN은 데이터를 비공개로 유지하면서 삼성 스마트 TV에서 잘 작동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AES 256비트 암호화 , 네트워크 잠금 킬 스위치 , 로그 없음 정책 과 같은 기능으로 스트리밍 습관을 비공개로 보호하면서 마음의 평화를 누려보세요 .

독점 거래:

VPNRanks 독자는 월 $6.67에 ExpressVPN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독점 1년 플랜 + 3개월 무료로 최대 49%를 절약하고 30일 환불 보장을 제공합니다!

장점

  • Tubi TV, Netflix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 차단을 해제합니다.
  • Hulu 스트리밍을 위한 초고속 속도
  • 8개의 동시 연결이 가능합니다.
  • 활동 로그나 연결 로그가 없는 세계적 수준의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내장된 비밀번호 관리자
  • 연중무휴 실시간 채팅 지원
  • 30 일 환불 보장
ExpressVPN 이용 – Netflix 30일 환불 보장을 위한 최고의 VPN

스마트 TV의 Netflix 호환성 문제 해결: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직면하는 문제는 무엇입니까?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Netflix API의 최근 변경 사항에 맞춰 Netflix 앱이 업데이트되지 않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YouTube 및 Spotify와 같은 다른 디지털 서비스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이 문제로 인해 앱이 호환되지 않게 되어 스마트 TV가 표준 TV로 효과적으로 축소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양한 방법을 테스트했으며 사용자에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조업체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Netflix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를 계속 즐기려면 새 TV, Chromecast 동글, Android 박스 또는 Apple TV 박스 구입과 같은 대안을 모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Crystal UHD TU-7000 TV 와 관련하여 사용자는 앱 메뉴가 "잘 로드"되고 인터넷 연결이 100Mbps 이상 으로 빠른 동안 Netflix에서 콘텐츠를 재생하려고 할 때 "로딩 화면에서 멈춤" 문제가 발생하는 현상을 가장 많이 경험했습니다. 프라임, 디즈니+. 디

삼성 및 ISP에 문의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지만 몇 가지 기본적인 앱  네트워크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 여기에는 '앱 강제 종료 및 다시 시작', 'TV 및 라우터 다시 시작', Wi-Fi를 통한 '유선 연결' 선택 또는 TV의 'DNS 설정'을 Google의 공개 DNS(8.8.8.8 및 8.8.4.4)로 수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 이는 스트리밍 성능을 안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AQ – 삼성 스마트 TV에서 Netflix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결론

원하는 모든 콘텐츠를 계속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삼성 스마트 TV 오류로 인해 Netflix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문제 해결 단계를 제공했습니다. 저는 중단 없이 Netflix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안정성  광범위한 서버 네트워크 때문에 ExpressVPN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

또한 호환성 문제를 방지하려면 TV의 펌웨어와 Netflix 앱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설정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며 이러한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을 통해 많은 시간과 좌절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몇 번의 업데이트만으로 삼성 스마트 TV에서 원활한 스트리밍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올바른 VPN을 사용하면 끝없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